(사)장수군자원봉사센터, 장수군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4-12-16 16:21 조회3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사)장수군자원봉사센터, 장수군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개최
(사)장수군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민호)가 10일 2024년 장수군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를 장수한누리전당 소공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최훈식 군수를 비롯해 최한주 군의장과 의원, 박용근 도의원, 도센터 고영호 이사장, NH농협 김준오 군지부장, 유관기관 단체장 및 자원봉사자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지역사회 발전과 불우 이웃에게 헌신적으로 사랑을 나눠온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장수가야고고장구 별빛봉사단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자원봉사자들의 1년 동안 활동을 담은 봉사활동 동영상과 시상식이 진행됐다.
센터 시상식에서 단체자원봉사왕-새마을운동 장수군지회(지회장 빈중욱)와 개인자원봉사왕-장수군새마을부녀회(회장 이맹순), 청소년자원봉사왕-장수중(김주희), 최우수상-생활개선장수군연합회(회장 이화림) 등 단체와 개인에게 12개 표창을 수여했다.
이어 아나바다행복나눔장터 운영 기부금과 행복한 가게 운영 수익금 200여만 원을 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에 전달하는 기탁식이 진행됐다.
이민호 이사장은 “대한민국 온기나눔 당신의 하루 세상의 희망 슬로건처럼 올 한해는 대한민국 온기나눔 범국민 캠페인으로 자원봉사자들에 따듯한 손길이 전국으로 뻗어 나가 세상의 희망이 된 것 같다”며 “자원봉사자분들의 노고와 나눔 실천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힘을 합쳐 더불어 살아가는 장수군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